김돌 소개 그리고 동영상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순천시의원 김석입니다.

이번 6.4 지방선거에 순천 바 선거구(연향, 조곡, 생목, 덕암) 예비후보로 등록하였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시민의 눈과 귀 그리고 목소리'가 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했습니다.

"순천화상경마장 백지화"하고 "무상급식 실현"하겠다는 2010년의 약속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또 우려와 걱정이 많았던 "순천만 소형 경전철 사업"은 감사원 감사를 통해 불법을 밝혀냈고, 포스코와 맺은 협약서 수정 결정을 이끌어냈습니다.  신대배후단지 난 개발에 대해 감사원 감사원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시민을 대신하여 온갖 회유와 협박에도 굴함없이 시민들만 믿고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속에서 정답을 찾고, 순천시청에 시민들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어느 덧 주민자치와 마을 만들기 사업은 10년이 되었고, 조곡동과 덕연동이 순천시 그리고 전국적으로 주민자치 선도지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시민들의 불평과 불만 그리고 아이디어를 정책화 하기 위한 "희망순천아이디어페스티벌"은 2회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언과 과장없이 진실한 일꾼이 되고자 했습니다.

크고 작은 일을 가리지 않고, 주민이 부르는 곳에 귀를 열고 들었습니다. 되는 일은 빠르게 추진하고, 늦어지는 일은 지속적으로 일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항상 소통했고, 안되는 일은 설득하고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다시 시민 여러분의 일꾼으로 선택받고자 합니다.
지난 4년 의정활동을 잘 평가받고, 다시 쓰임받기를 간절하게 기원합니다.

즐겁고, 재미난 의정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날아라 주민자치~ 진실한 일꾼
조곡/생목/덕암/연향 지역

순천 시의원 예비 후보 김 석 올림

Newer Entries Older Entries